제7대 동두천시의회는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장영미 의장을 비롯한 전 의원들이 참석하여 ‘11월 중 의원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집행부에서 제출한 6개의 안건과 의원발의 5건 등 총 11건에 대하여 설명을 듣고 의견을 교환할 예정이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기획감사실로부터 '동두천시 주민참여포인트제 운영 조례안', '동두천시 보조금 관리 조례 전부 개정조례안'과 도시과 소관의 '동두천시 수도 급수조례 일부 개정조례안', '동두천시 물의 재이용 촉진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과 공여지개발과 소관의 ''푸른숲 한류관광타운 조성사업' 기반시설 지원사업'과 보건소 소관의 '제6기 동두천시 지역 보건의료계획 수립(2015년 ~ 2018년 계획)' 등 6개의 안건을 논의한다.
또한, 이성수 의원이 발의한 '동두천시 사회적경제 육성지원에 관한 조례안'과 장영미 의장이 발의한 '동두천시 여성기업 지원에 관한 조례안', '동두천시 장애인 등의 편의시설 사전점검에 관한 조례안' 과 김동철 의원이 발의한 '동두천시 장애인 주간, 단기보호시설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 개정조례안'과 김승호 의원이 발의한 '동두천시 효행장려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 5건에 대한 설명을 할 예정이며, 집행부와 의회간 의견교환의 시간을 가진다.
이날 논의할 안건들은 다음달 개회 예정인 제247회 제2차 정례회에서 정식 안건으로 다뤄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