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두천시 송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고춘기, 공동위원장 고영철)는 지난 5월30일 관내 방역전문업체인 ㈜이레피앤알(대표 최영선)과 업무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레피앤알은 친환경 해충방제 전문업체로, 가정과 소규모 사업장에서부터 식품회사, 학교 등 대형건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업체를 관리한 경험을 가지고, 고객의 환경과 시설물의 특성에 따라 맞춤형 방제시스템을 구축하고 깨끗한 환경을 보존하는 데에 앞장서고 있다.
수년간 지역사회 취약계층 가정을 위한 방역서비스를 무료봉사로 꾸준히 실시해오고 있는, ㈜이레피앤알은 이번 송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의 협약으로 주거환경이 열악한 복지대상 가정에 대한 봉사활동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며, 주거환경에 대한 위생의식이 부족한 가정에 주거위생관리 교육을 하여 환경개선을 스스로 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최영선 이레피앤알 사장은 “주거환경 열악한 지역주민들이 해충 없는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전했다.
고춘기 송내동장은 “㈜이레피앤알의 무료방역서비스 후원으로 주거 환경이 열악한 곳에서 거주하는 노인·장애인 가정이 해충 없는 쾌적한 주거환경에서 가족의 질병을 예방하고, 건강증진을 도모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한다.”며, “앞으로 맞춤형 복지행정이 굳건히 뿌리내려 함께하는 복지구현에 힘쓸 것이다.”라고 전했다.